2022년 1월 22일

시크 이지턴 360 회전형 카시트 일체형 달걀형

카시트 시크 이지턴 360 회전형 카시트 일체형
5% 399,000원에서
39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8,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시크 이지턴 360 회전형 카시트 일체형 상품구매


달걀형 카시트, 묵직해서 더 안정감이 있어 안전해요 | 바구니형 카시트를 신생아때부터 계속 사용해오다가, 아기가 부쩍 컸는지 카시트에만 앉으면 자지러지게 울더라구요.
뭐때문인지 도저히 모르다가, 발이 뒷자석에 닿는걸보고 새로 사야겠다생각해서 이것저것보다 구매하게된게 시크360 카세트에요!!
카시트형이 달걀형태고 다른 카시트보다 아기시트가 훨씬 넓다는평이 있어서 구매를 했는데…
이제는 카시트에 앉으면 울기는 커녕, 좋아서 싱긋싱긋 잘웃어요!!
그리고 구매후 첫나들이가 창원-의정부 왕복이였는데, 아기가 편안한지 오고갈때 울지도 않고 왕복10시간이상을 잘자면서 다녀왔습니다!!
시크360을 구매해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구요!!
다른지인에게 무조건 추천할만한 카시트에요!!

1번사진 – 포장풀자마자 찍은사진
2~4번사진 – 편하게 카시트에 앉아있는 아기ㅎㅎ
5번사진 – 시크카시트 구매전 사용하던 바구니형 카시트. 언제부턴가 불편한지 울더라구요ㅜ


적극추천 시크360!! | 이제 백일갓 지난 아기에요~외출이 너무하고싶은데 카시트가없어서 알아보던중에 동생네의 추천으로 시크카시트를 알게됐어요~
동생네도 이제품쓰고있는데 회전도 되고 너무편해보이더라구요
사실 첫째때는 회전제품이없었던지라 맨날 차 천장에 쿵쿵머리박고
저는 허리가 끊어질것같았죠ㅜ 시크 360은 아기가 카시트에 쏙 들어가고
각도조절도되서 엄청편해보여요
여러사이트 비교했었는데 쿠팡이 로켓배송에 가장저렴했고 갖고싶던 올리브카키재고도 있어서 좋았어요~ 담날 바로온 카시트는 동영상보며 어렵지않게 설치했구요~ 주변 조리원동기들에게 적극추천하고있어요~
근데 둘째보다 첫째가 더좋아하네요 카시트랑 배송된 박스에 들어가서 아지트라며;;;ㅋ 아무튼 대만족 감사합니다


현재 나와있는 회전형카시트모델중 가장 넓은거같아요 | 고정형 인펀트카시트 사용하다가 불편해서 360도 회전괴는 카시트를 찾다가 사이벡*하고 둘중 고민고민 하다가 이지턴360으로 샀네요. 주변에서 이지턴 사용하는 엄마들이 아직 많지가 않아서 고민이 더 되었는데 막상 사서 장착하고나니 회전형이 이리 편하구나 하면서 쓰고있네요. ㅋㅋ 진즉에 살껄싶었어요. 뭐니뭐니 해도 태울때 또 내릴때 엄청 쉽고 애기도 칭얼거리지않아요. 물론 차안에서 분유먹일때도 좋구요. 다만… 시트버클 채울때 살짝 불편한감이 있네요. 살짝어긎나면 다시 끼워맞춰야하고해서 쫌 불편했어요. 뭐 쓰다보면 나아지겠지만서도 이런게 엄마들은 민감한지라. 아직 6개월아기라서 잠들때 기울기도 조금만 더 기울여지면좋으련만 싶엇지만 뭐 이정도면 괜찮은것도같아요. 써보니 맘에드는게 더 많아 카시트 요거요거 추천해요. ^^

>>> 15개월 사용후기에요.
360도 회전이 되는점은 정말 강추에요. 특히나 애가 어리면 케어할 일도 낞으니 더욱이나 좋지싶어요. 다만 쓰다보니 벨트줄이 꽤나 꼬이네요… ㅠㅠ 줗이 꼬여서 벨트를 메면 사실 위험한거잖아요.. 꼬인줄 다시 펴느라 시간도 걸리고 특히 바쁠땐… 줄 꼬임이 제일 불만이고.. 시트커버들 세탁하려할때 나사 풀거 엄청많은거.. ;;; 그리고 얘 안태울땐 시트에서 덜커덩 소리가 좀나서 운전할때 살짝 신경쓰여요. 사용을 하다보니 요래조래 단점들도 보이긴하네요.. 구매하실때 도움되길바래요~

라벨러스 닷컴
기능짱 디자인짱 다 짱짱짱!!! | 카시트고르는게 이렇ㄱㅔ 어려운일인지..
조*/페** 두모델 샀다가 아기가 앉혔더니 앞으로꼬그라지고 불량품이배송되 반품하느라 아기 백일이다되도록 카시트가없어서 외출도못하고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네요ㅜㅠ워낙 예민한 아가라 카시트를 탈까 걱정이되서 더신경써서 카시트를 골라야했어요ㅜㅠ그래서 여기저기돌아다니며 발품팔아 국내브렌드,외국브렌드 좋다는것전부 아기앉혀서태워보고 이것저것 여러모델 비교하다가 사이즈도 넉넉하고 안전성도높은것같아 시크로 선택
가격이저렴해서 혹시 불량이오는건아닌가 리퍼가오지는않을까 걱정했는데 좋은상품이멀쩡하게 잘도착했네요
박스가 좀찢어져서오긴했지만 상품엔 이상무!
다른곳보다 쿠팡이 가장저렴한데다가 로켓배송까지!!!!!
별난 우리아가 카시트에서 꿀잠자는 기적을보여주며
카시트 별다섯개 드립니다


시크 이지턴 360 회전형 카시트 일체형, 올리브 카키주문은 22일에 하고 배송은 23일에 받았어요~ 로켓배송.ㅋㅋㅋ
첫애때는 애기가 돌때까지 자차가 없어서 카시트란걸 모르고 살았는데 둘째는 차가 있다보니,
또 차의 편안함을 한번 알게되니 차없이는 한발자국도 나가기 싫다보니.ㅋ 카시트를 구입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정말 많~~~~~~~~~~~~~이 진짜 많이 찾아보고 비교해보고 나름의 공부에 공부를 거듭한 끝에
시크 이지턴 360으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그동안 항상 엄마 팔에 안겨 있던 울둘째공주님 첨에 몇번 찡찡대더니 사진과 같이 아주 잘 잡니다.ㅎㅎ
드뎌 엄마도 차에서 커피마실수 있게 되었어용.캬캬캬
일단 360도 돌아가는거 너무 신세계구요. 기계치인 울신랑 설명서 보고 바로 터득할 정도로 쉽구요.
디자인도 매끈하니 참 좋아요.ㅎㅎ 아직 고민이신분들 사셔도 전혀 후회 안할거에요~ㅎㅎ
카시트야~~앞으로 울둘째좀 잘 재워주렴~ 잘부탁할게.ㅎㅎ


시크 이지턴 360 회전형 카시트 일체형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