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4일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들어요

상품구매해본 아이 메이크업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세일가격 알려드려요
금일 상품가 40% 18,500원에서 쎄일금액
11,000원 할인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상품구매


마음에 들어요 추천합니당 | 일단은 라이너 발림성도좋고 붕어눈이라서 조금만 눈에 뭐가
닿아도 번지거나 아프거나해서 ..출근전이나 오전 눈화장할때
눈 화장을 엄청 신경을 쓰는데….그냥그려도 번짐이없는데
화장팁을보니 쉐도우랑 같이바르면좋다해서
아이쉐도우랑 같이바르니까 번짐하나없네요♥♥♥♥
오늘은 끝부분을 뾰족
하게 안그렸는데ㅠㅠ눈이 번져보이는데
하나도안번지고 하루종일멀쩡하고 너무좋아요
데이트할때 필 수 아이라이너 같아요~~~~♡
용량도좋고~~가격도 저렴하고다음에도 또구매할게요
~~♡온천갈때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안전배송 감사합니당~~~!♥♥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A01 킬블랙, 1개유니클럽 요새진짜 마니 구매하고있어요
라이너 마스카라 펜슬 엄청많아요

디자인이 완전 취향저격.. 올블랙으로 깔끔하고
이쁘고 가성비도좋아요

이번에산 스키니 에스 아트라이너는
끝이 참 얇아서 그리기도편한데
솔이 탱탱해서 흐트러짐 갈라짐이없네요
눈밑 라이너도 가능할듯하네요

화장품 파우치에도 쏙ㅋ
가벼워서진짜완전 편해요
가끔 넘 가벼워서 아들이 들고도망가기도하네요
장난감인줄알고ㅋㄱㄱ

라벨러스 닷컴

특히 저는 아이라이너는
눈꼬리만 쓱 올리는용도로 쓰는지라 완전
만죡합니당

또렷한 눈매를원하신다면
요제품추천합니다
한번에쓱 번지지않고 오래가요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A01 킬블랙, 1개1.배송: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2.포장:쿠팡 비닐포장에 완충재로 깔끔하게 받았습니다
3.사용후기:평소 화장을 잘하는편이 아니라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잘몰라서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샀습니다~가끔 중요한일이 있거나 하면 화장을 하는데 아이라이너는 항상 꼬리를 빼서 그려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경우가 많아서 다시 그리고를 반복했습니다.
근데 이 아이라이너는 시간이 많이 지나도 지워지는게 거의 없고 집에와서 클렌징으로 지우면 완벽하게 지워지더라구요~진짜 친구의 말이 맞았습니당 ㅋㅋ앞으로 메이크업을 더 자주할꺼 같은 예감이에용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초보자도 쉽게 할수 있는 붓타임이라서 더 마음에 들어용 추천합니다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A01 킬블랙, 1개우와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발색 최강!!
진한 블랙색상으로 주문했는데 눈매도 완전 또렷해보이고 아이라이너 끝부분까지 깔끔하고 날렵하게 그려져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처음엔 손 가는대로 쭉 그려지길래 삐뚤하게 그린게 티가 나더니 몇번 연습하니 그리믄것도 잘 그려지네요~
발림성 부드럽고 색상이 또렷해서 아이라이너 위로 섀도우 그려줘도 괜찮더라구요
아침에 메이크업하고 저녁까지 아이라이너 유지력도 좋구요
슬림해서 파우치 속에 쏙 챙겨다니기에도 부담없어요~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처음 써봤는데 또렷함과 날렵하게 그려지는게 마음에 들어서 재구매각이네요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A01 킬블랙, 1개스키니슬림펜슬과 같이 구매해봤어요.
아이라이너가 펜슬과 액상이 느낌이 다르기에 화장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려 구입요^^
액상인 스키니 아이라이너는 역시 펜슬보다 더 또렷하게 발리네요.
잉크타입이라 안에 구슬이 있어 흔들어 사용하면 되는 간편함도 있고요.
붓이 탄력이있어 매끄럽게 라인이 그려져서 좋아요.
한번에 쓱~~하고 터치함 눈꼬리까지 이쁘게 그려져요.
저는 아이라인문한곳의 부분 빠짐이있어 점막을 꼼꼼하게 그리는데 터치감도 굿!
유분이 많은 피부라 워터프루프가 되는걸 원했는데 오래갑니다
팬더 안되요!!
건조가 빨라 화장이 빨리 끝나서 더 만족합니다.


유니클럽 스키니 S 아트라이너 0.6g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