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9일

넘 옴팡이 블리스 키링 갤럭시버즈/버즈플러스 공용 케이스

음향 액세서리 옴팡이 블리스 키링 갤럭시버즈/버즈플러스 공용 케이스
19,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옴팡이 블리스 키링 갤럭시버즈/버즈플러스 공용 케이스 상품구매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ㅜ | 그동안 케이스 생각 못하고 써서
애기들 손이 닿으면서 기스가 많이 났어요
지금부터라도 지켜주고자 케이스를 구입하게 됐어요

카카오제품 사려고 했는데
더 검색해보던 중
조그맣게 달려있는 옴팡이 피규어가 귀여워서
돈 조금 더 내고 바로 옴팡이로 결제했어요ㅎㅎ

옴팡이가 어디서 놀다왔는지 조금 더러워져 있었지만ㅜㅜ
전체적으로 귀여우니 그냥 넘겼어요ㅎㅎ

아래 케이스는 양면 테이프없이 그냥 끼우는 형태이고
위 케이스는 양면 테이프로 붙이는 형태에요

다른 후기들처럼 윗부분이 조금 뜨는게 있는데
아무래도 케이스는 버즈제품과 딱 맞게 만들어졌고
안쪽에 있는 테이프 때문에 아주 살짝 뜨는것 아닌가 생각해요ㅎㅎ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아요!


귀엽긴한데 |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고나서 케이스를 찾아보다가 이 상품을 보게 됐어요.
외관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특히 옆에 아기자기한 키링 피규어를 보니깐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주문 해서 받아봤습니다.

실제로 상세설명에서 본 이미지 그대로의 모습이었어요. 정말 귀엽더라구요.
근데 제가 처음 케이스를 사본건데 원래 많이 벌어져있는건가요?
뚜껑부분이 생각보다 짧아서 공간이 있더라구요.
꾸욱 눌러봐도 그대로라 ㅜㅜ
그래도 귀여우니깐 괜찮긴하지만 만약 사시는분이 제 리뷰를 보신다면 고민 한번쯤은 해보시길 바랄게요

요약
1. 상세설명과 똑같은 외형이다. 매우 귀여움.
2. 뚜껑부분이 기존 케이스보다 작아서 좀 공간이 있는느낌?
3. 그래도 살만한거같아요.


옴팡이 존귀탱 | 옴팡이 블리스 키링 갤럭시버즈/버즈플러스 공용 케이스, 단일상품, 뷰티얍
2020.05.14 배송

살까말까 고민을 하다가 로켓와우로 할인이 들어가서 평상시보다 저렴한 가격을 발견하자마자 장바구니에 담아버리고 결제하게되었어요 ㅎㅎㅎㅎ
사고싶어서 찜해놓고 있다가 카카오꺼 18000원 정도 주고 샀는데 하루만에 라이언이 떨어져버려서..ㅋㅋㅋㅋ
그래서 고민하게 되었었어요.

옴팡이 엄청 귀여워요!!!!!!!!!!!!!!!!!!!!!!!!!!!!!!!!!!!!!!!!!미쳤다…. 미쳣어
지방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옴팡이도 아주 사랑스럽고 에뻐요!!!!!!!!!!!!!!!!!!!!!!
맛소금 뭐야……… 개귀엽잖아…..
볼때마다 아주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ㅎ

원래 만원 이하에 그냥 캐릭터없는 심플한걸로 하려고 했는데 옴팡이 보고 그 생각이
소리소문없이 녹아버렸네여 하하하
아무튼 옴팡이와 즐거운 음악생활을 해야겠어요!!! 정말 추천해요 너무귀여워요 ㅠㅠㅠ


중고인줄 알았고 예쁨 | 일단 로켓배송이라 배송 빠르고 좋고
스티커로 붙이는 형태(위아래 나뉜거)는 처음이라 그런지 뒷부분이 사진처럼 뜨고
너무 세심하게 보는걸수도 있지만 스티커위치가 신경쓰였고
사진에는 표시 잘 안나는데 키링에 반짝이 글리터가 묻어있고 뭔가 검은것도 묻어있어서 중고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예쁘니 좋네요 ㅎㅎ


가격은비싸지만~실용적이고 넘이쁜 ♥옴팡이네요♥ | ※※이번에 삼성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구입한후※※
케이스 찾다가 요렇게 깜찍하고 보면볼수록 이쁜
옴팡이 제품 찾았어용 ※☆☆☆☆☆※※
볼때마다. 미소를짖게 하는 깜찍한캐릭터져…흐뭇

◎◎전핑크좋아해. 옴팡이랑 추가로 나를따르라
요거로 2개주문해. 받아보니 핑크 얍. 저에겐 요녀석이. 더 귀여웡. ☞나를따르라 는반품했구. ☜
【 얍 핑크색 요녀석 품절 될듯해. .】 깜찍한게 넘귀여웡
◎◎ 헤헤. 하나더 주문해서 쟁겨놔야징 ◎◎◎
♡비싼만큼. 제값을 하네요….♡

가격이좀더 저렴한. 코잠자는 ☞나른팡☞옴팡이는만4천원대라. 가격이☜ 바탕이 네이비색이라. 더선명하고 귀여운. 좀만더 크게 해줬으면
좀더 이쁠텐데. 요점이. 살짝아쉽네요
얍~ 나를따르라. 요렇게. 나른팡 옴팡이가 좀더크게 만들어
줬더라면 좀더 더이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
. 요녀석 까지 총==3개. 옴팡이==♥♥사랑

엘지 톤플러스 메리디안 사운드==블루투스 이어폰
요것도 주문해서. 핑크 레드==2개.
요건 마카롱같이 이쁘고. 또 트윈팩트 같아 이뻐요^^

단점으론~단점보단 개선해서 업그레이 된다면
뚜껑 부분 인되요. 이부분을☞☞스티커보단☜☜
차라리 뚜껑을 버즈플러스 블루투스에 딱이가맟는
케이스였다면. 여러개주문해 떼었다가 붙이는 번거로움
이없지 않나싶네요. ~~ 전한번붙여 다른걸 번가라 가며
붙이게되면 스티거 다른거붙이고 이러면 접착도 약해지고
무엇보단. 실용적이지 않아서. 요점이 조금아쉽네요

아니면 【스티거 여유분을】 두개는 못줘도 1개정도 여유분
을 넣어주었더라면. 좀더 더 실용적으로 사용하지않나
싶네요~^^
☞☞요거 업그레이 개선하라는 바에 평남깁니당☜☜
◐◑◑◑◑◑◇◇◇◑◑◑◑◑◑

☆아기자기하고. 이쁜거 찾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당☆☆
캐릭터가 많으니. 본인이 좋아하는거로 선택한다면
좀더 스크레치없구 이쁘게 사용할듯합니당
★★★★★★추천하고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