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일

아카라치 도리스돌 로맨틱시리즈 구체관절인형 너무나

제가 궁금한상품 인형 아카라치 도리스돌 로맨틱시리즈 구체관절인형 세일가 알려드려요
오늘 세일전금액 4% 63,260원에서 할인된 금액
60,120원 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아카라치 도리스돌 로맨틱시리즈 구체관절인형 상품구매


너무나 이뻐요.. 만족해요.. | 와..기다리던 고관절인형이 도착했어요..
.
어릴적에 갖고놀던..친정엄마가 큰맘먹고
베이비돌 제꺼하나랑 동생하나 사주셨는데..
그거 잘 가지고놀다가 초등학교 고학년때 갑자기 없어져서
학교끝나고 버린걸알고 엄청 속상했는데..옛추억생각나네요..
고관절인형 결혼전 아가씨때 관심엄청 많던아이였어요..
근데 고관절인형이 워낙에 비싸서 마음접고,
도자기로 직접 구워만드는걸 하려다가..못했었네요..
미술전공도했고, 미술선생님일도해서..만들어보려다가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못만들고, 결혼하고나서..
아이셋..삼남매 엄마가 되었는데..너무 갖고싶던 고관절인형..
우연히 발견하게되었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용ㅎㅎ

베이비돌 리페인팅 처음해보려고 알아보다가 봤어요..
첫째딸이 인형갖고 노는걸 좋아라하는 6살이라서..
베이비돌사서 이쁘게 옷도 만들어주고, 같이 놀아주려고
알아보다가 발견한 요아이..정말 가격착해서 장바구니담아놓고,
요아이는 나혼자만 인형놀이 갖고놀려고 딸몰래 샀어용ㅎㅎ;;
남편도 제가 넘 갖고픈 고관절인형..가격도 저렴하니
흔쾌히 사라고 사고픈거사서..인형 이쁘게 옷도만들고,
삼남매 다자고, 새벽에 몰래 인형놀이하라고..흐흣…
삼남매 재우고, 틈틈히 그림작업도하고, 책도읽기도하고,
다시 선생님 일하게될지 몇년더 걸려 선생님 일할수도 있겠지만
틈틈히 관련된 공부도하고, 그렇게 육아헬..육아스트레스풉니다..
근데, 인형 리페인팅이라는 새로운 취미에 눈이 가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고관절인형 리아? 이아이 잘 구매했어용ㅎㅎ

유튜브 영상찾아서..손가락 갈퀴, 손목.발목..
머리헤드 절개하는 방법 찾아서 새벽에 신나게 작업했어용ㅎㅎ

처음 택배왔을땐 무사히 잘받았고,
뜯어서 열심히 하나씩 열어보니..너무 이쁘긴하네용..
근데, 속눈썹, 눈화장이 부리부리 너무 무섭..;;
그래서 집에있는 젤리무버로 새벽에 작업해봤어용..
아세톤사러 약국 못가서..네일리무버는 잘안된다고해서
젤 리무버로 지우니 깔끔하게지워지더라구용ㅎㅎ
갖고있는 미술용품..색연필로 대충 리페인팅했어용
무광 바니쉬가없어서, 유광바니쉬 셀프인테리어한다고
쓰고 남은게있긴한데..무광바니쉬랑..
안구, 눈이쁘게 색다르게해서 만들게..
대충 색연필로 메이크업해줬어용..
화장지우니 더 이쁘고, 귀여워용ㅎㅎ

제가 살땐 5안7천원이던데..
지금 5만4천원 가격이 떨어져있네요..ㅜㅜ 아쉽..
다른 사이트 뒤져보니..4만원대 살수있는곳이 있어요
여기서 결제하고나니 알았지만..
여긴 쿠팡 로켓배송도 되고,
만약 상품 하자가있으면 다시 무료 교환이되니..
여기서 구매한게 잘된거같긴해요..^^

흠..근데..제껀 다 괜찮았는데..
신발 하나가 ..흠..굽이 갈라져있고, 이상하게 뭉개트려져있던데
그냥..인형놀이하고 사진찍고하려고 교환안하고 쓰려구요
첫째딸이 좀 더 크면..
리아 보여주고, 인형옷도 만들어서 같이 놀아주려고요..
둘째딸은 이제 3살이라서..셋째아들이랑 쌍둥이인데..
셋다 보여주면..싸우고, 난리날것같고..
결국 망가트릴것같아서…
삼남매 엄마는 새벽에 아이셋 다 재우고, 몰래몰래 작업하고,
인형놀이 즐겁게하네용ㅎㅎㅎ
너무 이뻐서..진짜 살아움직일듯해요..
1개 더 갈색머리 고관절인형 더 구매해야겠어용ㅎㅎ


요거 하나로 방 분위기가 소녀 소녀 해짐 ㅎ♡ | 질투날만큼 이쁘네용 ㅎㅎㅎ
9살딸아이 생일선물이였는데..
이름도 지워주고 최고로 좋은 선물이라고 했어요..
코로나때매 우울해했는데 저리좋아하니 너무 흐뭇하네요..
생각보다는 크고(그래서 더좋음) 조금 무겁긴하지만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이쁘게 잘만드셨네요..
작디작은 흠은 조금씩있지만.. 이뻐서 용서됩니다..
(고가라도 완벽제품은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저도 딸아이도 만족합니다..


이쁩니다.ㅎ | 일단 열자마자 비쥬얼이 넘이뻐서 호들갑 ㅎㅎ
특히 앙증맞은 모자가 포인트더라구요

그리고 치마가 안단이 약간 오팔펄느낌이 나는것이 드레스 같기도 하고 예쁘더라구요~
머리결은 좋으나 정전기가 약간은 있네요~

머리색은 카키브라운 느낌이에요~속눈썹이길고 풍성하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인형이 목걸이 하고 있는거 예뻐서 선택한것도 있는데 목걸이에 달린 꽃이 상자을 열자마자 후두둑 떨어져 버렸어요, 좀더 견고 했으면좋았을것 같네요

근데 이거 하나로 진짜 방 분위기가 소녀소녀해져서
존재감이 큰 인형인듯 해요~인테리어 용으로 굿인것 같고
저는 서있을때보다 앉혀 놓으면 치마가 샤랄라 퍼지는것이
이쁜더라구요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받아본순간 맘에 들어서
돈이 그렇게 아깝지는 않았네요~


눈옆 티가있네여ㅜㅜ | 예상보다도 훨씬 이쁘네요. 전반적으로 상태 괜찮은데 화장이 좀 별로네요. 받자마자 립을 살짝 발라봤는데 생각만큼 이쁘게 되지 않아 약간 번졌어요. 아쉽지만 조만간 날잡아 싹 다시 화장해줘야겠어요. 일단 카메라로 찰칵찰칵 찍어봅니다.^^
다른 분들이 불량인 부분이 조금씩 있었다고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약간의 티 외엔 전혀 이상없고 가격대비 품질 매우 만족입니다.
아! 두가지 불만사항이 있는데요. 첫째는 가발이 영 별로네요. 눈동자 색도 청색이나 녹색이면 더 좋았겠지만 진한 고동색도 분위기 있어서 괜찮고요. 두번째는 다른 관절은 잘 되는데 목은 관절이 없는지 고개를 움직이기가 힘드네요.ㅜㅜ
앞에 2개 사진은 립만 살짝 수정한 거고 중간 2개 사진은 아이메이크업도 조금 수정한 사진이에요.
좀더 이뻐진 것 같나요? ㅎㅎ
그리고 정말 다양한 포즈가 가능하네요. 좀 진해진 아이메이크업을 다시 지우고 자세 바꿔서 한번더 찰칵!
좀더 근접해서 찰칵! 자세히 보면 화장이 뭉개진게 보이니 확대는 절대 사절!


아카라치 도리스돌 로맨틱시리즈 구체관절인형, 60cm, 미아요즘 도리스돌에 꽂혀서 나이도 잊고 1호2호..8호까지 사게됫네여~^^; 너무너무 이뿌고 사랑스런 미아는 친한동생에게 선물햇어여~ 타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배송이 몃일은 걸리는데 쿠팡 로켓배송은 짱입니다~ 이쁜애들을 빨리만날수가 있으니까여~^^가격도 착해서 또 없는애들 재구매합니다~♡


아카라치 도리스돌 로맨틱시리즈 구체관절인형 상품구매